미켈란젤로




독일 리빙 생활가전 미켈란젤로

MICHELIN BESTECK- UND METALLWARENFABRIK GMBH사 만이 국제적으로 공인된 미켈란젤로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31

휴고 라이닝 하우스(Hugo Reininghaus)와 프리드리히 슈미트(Friedrich Schmidt)가 1931년 독일 한 (Nordrhein-Westfalen,Haan)에 은을 원료로 사용하는 제품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1935

1935년 Haan에 있는 공장에서 미켈란젤로 첫 제품이 생산 되었습니다.

1940

1940년 고품질에 수집용 수저제품과 리빙 제품의 시작으로 대규모 제품 생산에 들어 갑니다.

1985

1985년 Michelin 사는 Huan Reininghaus과 Friedrich Schmidt 제품 공장을 인수 합병하고 Michelino라는 최고급 제품 생산을 계속하게 됩니다.

현재

MICHELANGELO 는 독일 high-technology를 리빙 생활 가전 분야와 접목 확장하여,프리미엄 상품들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안합니다.

독일 글로벌 리빙 브랜드

MICHELANGELO로는 최근 몇 년 동안 유명 호텔 체인들과 콜라보 제품들을 기획 생산하여 독일 시장에서 성장해 왔습니다. 그와 함께 Michelangelo 브랜드는 독일의 Cash & Carry 소매 채널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